•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?

    회원 가입을 하시고자 할 때에는 [MY ACCOUNT - 회원가입] 버튼을 클릭한 후, 본인 인증을 거쳐 해당 란에 회원님의 정보를 입력하고,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.

  • 회원 아이디가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

    사이트 상단의 [MY ACCOUNT] 를 클릭하시면, [아이디 찾기] 버튼이 보입니다.
   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 인증을 하신 후 고객님의 아이디를 알려드립니다. 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 문의에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tel : 1811-4073)로 문의주시면 본인확인 후,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패스워드를 잊어 버렸어요.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사이트 상단의 [MY ACCOUNT] 를 클릭하시면, [비밀번호 찾기] 버튼이 보입니다.
    본인인증을 위한 휴대폰 인증을 하신 후 임시 비밀번호를 이메일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    로그인 하신 후 원하시는 비밀번호로 변경 해 주신 후 이용 하시면 됩니다.
    직접 확인이 어려운 경우 1:1 문의로 남겨주시거나, 고객센터(tel : 1811-4073) 로 문의 주시면 본인확인 후,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  • 본인인증이란?

    온라인에서 본인명의의 휴대폰을 통해 본인임을 인증 받은 경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타인의 정보 도용을 방지하는 보다 강화된 개인정보보호 서비스입니다.

  • 비회원 주문내역은 어떻게 보나요?

    사이트 상단의 [MY ACCOUNT] 를 클릭하시고 [비회원 주문조회] 버튼 클릭 후 주문자, 주문번호를 입력하여 조회하시면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해외거주자도 가입할 수 있나요?

    해외거주자 중 대한민국 주민등록번호 또는 아이핀이 있으신 분과 우리나라 휴대폰번호를 소지하고 계신 분에 한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.
    하지만 해외배송은 되지 않고 국내 배송만 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회원정보변경 및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
    회원정보 변경 및 회원탈퇴는 언제든 하실 수 있으며, MY PAGE의 [회원정보 수정하기] 메뉴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.
    *주의사항
    1. 회원탈퇴 시, 탈퇴하신 날로부터 1개월 동안 재가입이 되지 않습니다.